Q상품을 반품/교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죠?

(상품수령 후 텍이 제거되지 않은 새상품의 경우만 가능합니다.)

★ 반품이 안되는 경우
1. 기간이 경과한 상품(수령후 7일이내)
2. 착용 및 세탁을 한경우(향수냄새X, 화장품냄새X)
3.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가치를 훼손한 경우)

**반품접수방법**
고객센터또는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수거접수 진행됩니다.
반품주소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219번길 3 CJ대한통운택배 해운대 센텀대리점"

(CJ대한통운이 아닌 타택배 이용시,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처리가능하며, 편의점 대한통운 이용시에도 선불로 보내주셔야 처리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타택배/편의점 대한통운 이용시 2500원 기준 초과되는 금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반품/교환처리 가능합니다.)

Q반품/교환하려고 하는데 배송비는 얼마 동봉해야 하나요?

받아보신 상품이 불량이거나 오배송일경우 택배비는 핫핑부담입니다.
(단, 타택배/편의점 택배이용시 2500원 기준 초과되는 금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처리가능한 부분이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오배송/불량상품 이지만 사이즈 변경or상품 교환을 원하실 경우 배송비는 반반부담(2500원) 입니다.

*반품
반품제외 실수령한 상품금액 합 5만원 이상일 경우 : 2500원
반품제외 실수령한 상품금액 합 5만원 이하일 경우 : 5000원
초기 배송비 결제한 경우 : 5000원
반품배송비는 환불금액에서 차감후 진행되며, 입금시 입금자명,은행,예금주명 고객센터로 연락 또는 게시판에 문의글 기재 부탁드립니다.
(휴대폰결제의 경우 반품환불시 배송비 포함 전체환불되므로 초기배송비를 다시 부담해주셔야 처리가능합니다.
/부분반품시엔 현금또는 예치금으로 환불진행가능합니다.)

*교환
단순 상품교환 :5000원 (착불비+교환상품 발송비)
불량 상품교환: 무료


★상황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질수 있기때문에 궁금하신 사항은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Q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환불은 고객님께서 초기 결제하신 결제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카드결제: 카드취소 승인일로부터 5~7(카드사 업무일기준)이네에 취소승인확인이 가능합니다.
-실시간계좌이체: 취소 승인일로부터 5~7일 후 결제한 은행으로 자동입금
-휴대폰결제: 당월취소만 가능하며 취소 승인일로부터 5~7일 소요
(당월취소가 불가 시, 현금or핫핑캐시 환불가능합니다. 핫핑캐시 환불금액은 추후 상품구매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합니다.

*적립금 및 핫핑캐시 환불요청시 별도 문의부탁드립니다:D
★쿠폰및 적립금 사용시 조건에따라 사용가능하기때문에 환불금액이 초기결제금액과 다를수있습니다.

Q반품/교환 보낸 상품이 언제 처리되나요?

반품/교환의 경우 택배사업소에 거쳐 사무실로 입고되어 처리되는 부분으로
운송장 조회결과 배달완료일을 기점으로 1~2일정도 소요되는 부분이니 참고해주세요 [보통5~7일]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