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최근본상품

3개 이상의 상품을 클릭시 표시됩니다.
  •    

보유쿠폰:0개

보유적립금
0원

게시판 상세
제목 [EVENT-종료]핫핑x롯데백화점 명동본점 오픈이벤트!
작성자 핫핑 (ip:)
  • 작성일 2018-03-22 09:04:5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7035
  • 평점 0점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 김**** 2018-06-14 17:05:5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헐..ㅠㅠ 저는 지방에 살아서 직접 백화점에 집적 가본적이 없는 촌순이 임당..실제로 한번 가보고 싶은데 갈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직접 가보고 싶어요! 기회가 생긴 다면 한번 가보고 싶네용 앞으로도 더 많은 백화점이 입점하셨으면 좋겠어요!

  • 최**** 2018-06-11 16:11:3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핫핑 명동 오픈 대박 제가 허벅지가 두꺼워서 맞는 바지가 별로없어서 불편하게 입거나 원피스를 주로 입었는데 여기는 마법바지라는 대박템이 있어서 저같은 하체 뚱뚱이도 편하게 입습니다 진짜 핫핑 대박나세요 😍😍😍😍

  • 김**** 2018-06-07 21:18:4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우와 가봐야겠다 !!!

  • 유**** 2018-05-31 18:46:5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추카드려요

  • 손**** 2018-05-31 13:13:1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사이즈 찾기 힘든데 핫핑 짱짱! 더 대박나세요 김해 장유 롯백에도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더더더더더 대박 나세요

  • 김**** 2018-05-28 11:59:2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핫핑, 명동점 오픈을 추카추카드려요!!!

  • 변**** 2018-05-04 16:02:3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다른 쇼핑몰 사이트보다 훨씬 싸고 예쁜 핫핑!!!!!!!!!
    롯데 백화점 명동 본점 입점을 진짜진짜 축하드리고요!
    사랑해요! 롯데 백화점에 그냥 잠깐 들러 봤는데 핫핑이 있어서 실제로 직접 보고 살 수 있어서 너무 조아요
    핫핑옷 너무 예뻐요ㅠㅠ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

  • 서**** 2018-04-26 09:22:4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핫핑 오프라인 매장 오픈 축하해요!
    이제 옷을 직접보고 살수 있어서 넘나 좋네여!!! 롯데백화점에 갈때마다 한번씩 둘러볼 수 있어서 좋아여❤️

  • 허**** 2018-04-19 21:39:5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다른싸이트보단 핫핑 인터넷보단 매장~~~~~

  • 오**** 2018-04-15 00:38:5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축하드려요^^앞으로더 좋은일만 가득하길❤️❤️

  • 허**** 2018-04-03 18:19:0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와~!!!회사에서 일하는데 당첨 연락 받았아용♥역시 핫핑은 약속 잘지키구 믿을 수 밖에 없는 듯^^지금도 방금 경비실에서 핫핑 택배 찾아오는 길인뎅 넘나 설레는 것^^아무튼 명동 오픈 축하두리구영!!앞으로도 흥해라 흥!하시구 이벤트도 마니마니 열어주시구 더 질 좋고 이쁜.옷 많이 팔아주셔얗해용~사랑합니다!핫!핑!

  • 이**** 2018-04-03 17:09:0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오프라인매장 오픈~축하드립니다^^ 짝짝짝짝♡♡임신했을때 처음 접하고는 꾸준히 이용중이네요~지금 제가 30을 바라보고 있지만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것 같아요^^ 오프라인매장에도 한 번 가보고 싶어요~대구나 경북에도 생겼음 좋겠네요ㅠ그럼 옷 살때 마다 갈것같아요ㅎㅎ암튼 넘나 축하드려요~짝짝짝짝♡♡

  • 장**** 2018-04-02 23:08:0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이론~~ 당장 명동 매장으로 가야겠어요~~^^

  • 이**** 2018-04-02 10:58:0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핫핑 오프라인 매장 오픈 축하드려요^^
    울산점 오픈했다는 소식 들었을때 너무 멀어서 아쉬웠는데 명동점 오픈한다고해서 기뻤어요!
    31일 오픈날에 롯데백화점 명동점 다녀왔어요! 원피스랑 티 샀는데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보니까 원단도 보고 사이즈도 맞게 살수있어서 좋더라구요^^
    핫핑 정말 몇년째 이용하고있는 쇼핑몰중 하나인데 유명해지고 잘되어서 신기하고 좋아요!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게 됐으면 좋겠고 저도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많이 이용 할게요! 대박나세요! 핫핑 전국 매장 입점 가즈아~

  • 이**** 2018-04-02 08:02:4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이 더욱 더 활기찰것을 생각하니 덩달아 기분이 좋네요~~ 롯데 핫핑 화이딩!!!

  • 김**** 2018-04-01 23:06:2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우왕 핫핑 오프라인 명동점 오픈 축하해욤!!
    핫핑옷을 애용하면서 언니한태도 추천해주어 우리가족 핫핑만 이용하는뎅 ㅋㅋ 오프라인매장 얼른 가까운데 생겻음 좋겟다 싶엇는데 명동점 오픈한다니 자주가볼래욤!! 앞으로도 쭈우우욱 100호점오픈하늘 그날까지 고고씽!!!

  • 최**** 2018-04-01 22:24:5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안녕하세요. ㅎㅎ 우선 핫핑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을축하드립니다. 대박나시길 빌겠습니다. 딸 수학여행 옷때문에 급하게 옷주문을 하는바람에 몇개는 집에서받고 급한 외투는 배송이안된다하여 본점오픈날31일에 갔었죠. ~^^ 예쁜옷도사고 진짜예쁜모델분도 만낫어요. 어떨결에 인터뷰도 하고 ㅎㅎ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친구같은모녀
    ㅋㅋ 모델분 정말친절하시고 거울도받아왔네요. 여튼 진심으루축하드립니다.~~^^

  • 조**** 2018-04-01 21:01:3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핫핑옷을 4계절 내내 입는 회원입니다! 핫핑은 착한 가격에 디자인은 너무 존예라서 정말 사랑하는 핫핑입니다!
    저번에 울산점에 오픈했을 때 서울에 사는 저는 명동 롯데에도 오픈하길 기다리면서 비나이다비나이다 했는데 명동에 오픈하신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 신나서 오픈날만 기다렸어요! 그렇지만 오픈날까지는 못기다려서 가오픈 할때 가서 양손 가득 봄옷 구매하고 오픈날에 가서도 양손 가득 구매하고 왔답니다!
    오픈날 가서 운좋게 친구랑 같이 적립금 이벤트 당첨도 되고 ㅠㅠ 모델분들 실제로 보고 입막(ㅠㅠ 존예뿜뿜이세요)
    서울에서 오프라인으로 핫핑을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 더더 대박나고 번창하세요 ㅠㅠ

  • 이**** 2018-04-01 18:01:1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 축하드려요 !! 핫핑서 참 옷 쇼핑 많이하는데 ㅎㅎ 명동점 오픈 축하드립니다. 명동은 멀어서 온라인으로만 이용할것 같지만 ~ 오프라인에서 직접보고싶은 옷이 생기면 언제든 보러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 정말 축하드리고 번창하시길~

  • J**** 2018-04-01 09:31:0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어제 매장 인증하고 바로 구매 ㅎㅎ 질도 너무 좋고 디자인도 굿 둣 ㅎ
    집에 오자 마자 바로 회원 가입 까지 ㅋㅋㅋ
    완전 애정 듬뿍 담아 응원 합니당ㅇㅇ 핫핑 영원하라 ~~^^

  • J**** 2018-04-01 09:25:2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조아요 ㅎㅎ 굿 굿

  • 박**** 2018-04-01 06:17:2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작년에 처음으로 핫핑에서 옷을 샀었는데 그때 입은 옷이 너무 잘어울린다는 말을 듣고서 제가 핫핑에서 정말 많은 옷을 사고 있습니다! 제 몸에 맞는 사이즈가 거의 없어서 옷 고민을 핫핑에서 해결을 했어요! 이번에 명동점에 생기신거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더 많은 오프라인점이 생기길 바라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수원점에 생겼으면 좋겠어요!! 주말마다 옷을 사게요!

  • 명**** 2018-04-01 05:06:0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제가 핫핑을 안 이후로 핫핑에서 안산 옷이 거의 없을정도로 매번 애용하는데요~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길래 당장 명동으로 달려갔습니다!! 이벤트중이라 티셔츠에 맨투맨도 공짜로 받아서 너무 행복하고 온라인에서 살까말까하던 블라우스도 질러버렷어요!ㅋㅋㅋ 인터넷에서만 보던 언니들 실제로 보니까 너무 이쁘셔서 같이사진도 찍고 인터뷰도 하고 너무 색다른 경험이었네요ㅎㅎ 핫핑 앞으로도 흥했으면 좋겠어요♡

  • 유**** 2018-04-01 01:07:5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어제 다녀왔는데 모델 분들도 정말 예뻤고 옷도 실물로 직접 보고 피팅해보니 좋았어요!!
    비록 적립금 당첨 행사에서는 당첨되지 못했지만요 ㅠ 그래도 핫핑 반팔 티셔츠 받았습니당 ㅎ
    4월 한 달간 실습이 있어서 옷 보러 갔는데 료헤이 자켓과 슬랙스 세트로 사왔습니다 ㅎㅎ
    그래서 맨투맨도 받아왔어요!
    사람 정말 많더라구요~ 인기가 많아서 재고가 없기도 했어요! ㅠㅠ
    행사 때문만이 아니라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핫핑을 애용하길 바라면서
    저도 오프라인 매장&온라인으로 핫핑 많이 이용할게요!!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 이**** 2018-04-01 00:32:0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핫핑의 명동점 오픈을 축하드립니다!!!

  • 오**** 2018-04-01 00:22:3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 오픈 축하합니다!! 입어보고 살 수 있어 너무 좋네요. 빠른 시일내에 방문해봐야겠어요

  • 김**** 2018-03-31 21:40:3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확실히 눈으로 보니까 훨씬 구매욕이 샘솟는것같아요ㅎㅎ 축하드려요 더욱더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오프라인매장 명동에 들어오게되어 반갑고 감사한마음♡ 오래동안 함께 했으면 좋겠어요 저도 핫핑도 화이팅:-)

  • 윤**** 2018-03-31 18:11:5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방금 다녀온 따끈한후기
    역시핫하네요 넘나더울정도로 인기폭발
    다른쇼핑몰에 비해 빅사이즈 있어서 좋은 핫핑
    인기많아 엄청 품절사태던데 더 잘되서 물건 더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

  • 신**** 2018-03-31 17:43:4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축하해요 역시 인기많아서 런칭 할 줄 알았어요 오프라인 매장도 직접 가서 입어볼 수도 있어서 너무 좋아요 !!

  • 김**** 2018-03-31 17:03:0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핫핑 덕에 어울리는 옷도 이쁜 옷도 입어봅니다❣️
    주변에 잘 어울린다며 이쁘다는 소리에 핫핑에 감사하며 삽니닿ㅎㅎ
    제 주위에 핫핑 옷 이쁘다고 소문나서 하나둘씩 구입하더라구요, 덕분에
    주변 임산부들도 칭찬합니다 명동본점 오픈한거 축하드려요 더 많이 확장하시고, 더 많은 매장오픈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축하드려요🎉

  • 박**** 2018-03-31 14:48:3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추카추카추카해용~~

  • 김**** 2018-03-31 14:38:0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핫핑아니었다면 제 옷장에 옷 없었을꺼에요 사랑합니다 번창하세요❤️❤️❤️❤️❤️❤️❤️❤️❤️

  • 서**** 2018-03-31 13:57:2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핫핑 많이 이용했어요

  • 김**** 2018-03-31 13:20:5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와 사이즈도 다양하고 옷도 다양해서 핫핑 옷 애용하는데
    오프라인으로 직접 보고 입을 수 있다니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롯데 백화점 입점 축하드리고 저도 한번 가봐야겠어요ㅎㅎㅎㅎ

  • 유**** 2018-03-31 13:17:3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어쩐지어쩐지!!!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대박이네요~

  • 이**** 2018-03-31 12:10:2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인스타로 핫핑 봤는데 넘이뻐요❤❤

  • 김**** 2018-03-31 12:00:3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축하합니당~!!! 대박나세용!!

  • 김**** 2018-03-31 10:25:4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축하드립니다~^^
    옷도이쁘고 사업번창하시고 ㅎ
    저도 서울 가면 동대문 말고 명동점으로 가겠습니다~

  • 김**** 2018-03-31 09:11:5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사이즈 다양하구 가격두 문제없구 디자인두 너무 맘에 들어서 애용하는 편이였는데 매장이 생긴다니!!!!주문할때 나한테 맞을까 어울릴까 고민하면서 주문했었는데 그런 걱정될땐 이제 방문해서 구입하면 되겠네요!! 넘나 행복한것~! 오픈해서두 대박났으면 좋겠습니당 ㅎㅎ
    핫핑은 사랑입니다^.^

  • 엄**** 2018-03-31 08:01:5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몇년째 핫핑을 이용하는데 뚱뚱하니 모델이 입었을때하고 제가 입었을때에 느낌이 조금은 틀리더라고요. 입어보고 살수있는 오프라인 매장이 오픈하니 정말 좋네요. 방문해서 이것저것 입어보고 저한테 맞는 봄옷으로 왕창 사야겠어요. 많이 사도 착한 가격 때문에 부담 없네요. ㅎㅎ

  • 임**** 2018-03-31 03:27:0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핫핑이 오픈했다고 하니 너무 좋아요! 핏이 걱정 돼서 주문이 망설여질때 오프라인매장 방문하여 확인할 수도 있을 것 같고 여러 이유가로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핫핑 명동 매장 대박 나길 바라겠습니다!!

  • 김**** 2018-03-31 03:07:4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핫핑 5년동안 제가 살찌고 살빠지고 몸무게 변동이 많은데도 예쁜 옷을 입을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 만들어주셔거 감사해요 쇼핑몰 의류 사진이랑 광고문구도 넘 재밌고 능력있는 분들이 많으신가봐요 ! 다른 유명 쇼핑몰은 인기 많아지면 가격 올리는데 핫핑은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가격에 가끔씩 폭탄세일도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어요 이제 오프라인에서 입어보고 살수 있다니 더 좋구요 다른 쇼핑몰에선 옷 못사겠어요

  • 엄**** 2018-03-31 02:33:2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오픈 축하드려요~~

  • 김**** 2018-03-31 02:26:2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화이팅입니당♡

  • 한**** 2018-03-31 02:12:4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오픈 축하드려요! 마침 회사근처라 조만간 방문할게요! 번창하세요!!!

  • 전**** 2018-03-31 01:58:2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축하드려요 !!! 시간나면 꼭 들리겠습니다 🖤 핫핑을 응원합니다 옷을 이제 명동가면 만나볼 수 있다니 넘 좋아요 !!!! 앞으로도 오프라인 매장 지점이 더더더 많이 늘어났으면 좋겠어요 ~!! 화이팅입니다 !!

  • 차**** 2018-03-31 01:21:3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이 첫 오프라인매장인줄 알았는데 두번째 매장이라니..ㅎㅎ 몰랐네용
    오프라인 진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번창하세욧!!!!
    전국 롯백 입점예정이라니ㅠㅠ 하루빨리 제가 사는 지역에도 들어오면 좋겠네용^ㅇ^

  • 최**** 2018-03-31 00:28:5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평소에 온라인쇼핑몰 모여있는곳이라 롯데영플 3층 자주가는데 넘 반갑네요!! 핫핑까지 오픈한다니 더 자주갈거같아요 ㅋㅋ 오픈날 찾아갈께요!

  • 권**** 2018-03-31 00:16:3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쭉쭉 더 다양한 사이즈를 위해 뻗어가주세요!!
    번창하시고 말그래도 더더 핫 되길 바래욧 !!

  • 김**** 2018-03-30 22:08:2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핫핑 가입하자마자 명동점으로 가서 구매해야 하는건가요 ,?ㅋ 명동점 오픈 축하드려요 대박 나세요

  • 신**** 2018-03-30 21:57:2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축 대박 나시길~~
    이런 놀라운 성과를 일궈내신 핫핑 여러분~~ 대단하시네요..
    앞으로도 질좋고 예쁜옷 많이 만들어주세요^^

  • 최**** 2018-03-30 21:51:0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빅사이즈 쇼핑몰들중에 핫핑만큼 예쁘면서 질도좋은 쇼필몰은 못봤던것 같아요. 항상 물건 받아보면서 이건 백화점 입점해도 될만한 퀄리티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결국 입점하셨네요~
    핫핑 앞으로도 항상 잘되고 지금처럼 예쁘고 질좋은 옷들 많이 팔아주세요^^

  • 엄**** 2018-03-30 21:46:4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헐~~
    롯데면세점 근무해요!!!
    내일은 휴문데, 오픈하시네요!!! 가봐야겠늡니다^^맘에드는옷 많아보이는데 꼭 입어보고 겟하고 싶네요~~~
    번창하셔요!!!!!
    중국인고객님들 많이많이 소개해드려야겠네용~~^^

  • 조**** 2018-03-30 20:39:2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대애박 백화점 입점 축하합니다!!! 이제 직접 입어보고 만져보고 살수있게 되어서 정말 좋아요!!! 주말에 시간내서 들려봐야겠어요. 핫핑 매출 일등 매장 되게해주세요 정말 축하합니다!!!

  • 이**** 2018-03-30 19:35:5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안녕하세요~불면증과우울증을시달리고있어서
    밖에나가기를 좋아하는 핫핑팬입니다!ㅎ
    다른쇼핑몰옷보다는 핫핑을 주로 많이이용하는데~
    이번에 롯데백화점입점했다는게 너무반가운소식이네요ㅜㅜ
    항상 좋은 옷 예쁜옷들 많이 올려주셔서감사하구요!ㅎ
    핫핑에서 구매한옷들 입으면서 우울증이겨내보려구요!!번창하세요~

  • 박**** 2018-03-30 18:27:5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헐! 제 직장 바로 옆이에요ㅠㅜ 너무 좋아요 드디어 오프라인에서 옷 살곳이 생겼네요 제발 번창하세요♡

  • 이**** 2018-03-30 18:21:2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내일이네요!!!옷구경하러가야죠!!울산점생겼을때 너무 멀어서 갈 엄두조차 안났었는데 이제 전국입점이라니~~^^
    흥하세요!핫핑

  • 정**** 2018-03-30 18:05:2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이라니~! 가깝고 좋은거같아요~ 매장에서 직접보고 살수도 있고 핫핑 자주이용해야겠어요~~~ 응원합니다!

  • 이**** 2018-03-30 16:40:5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핫핑 세에상에 오늘 옷 사려고 했는데 가서 직접 살까봐요!!!!!! >< 번창하세욤

  • 김**** 2018-03-30 16:35:0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저 3월 15일에 명동점 언제 오픈하는지 문의했었는데...ㅠ 완젼 기다리고 있다고...확정 일자 모른다고 하셔서 아직 멀었구나..하고 상심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오픈해서 마냥 좋네요~제가 회사가 지방에 있어서 아쉽게도 오픈 당일에는 못가지만 다음주 서울집에 올라가면 꼭 쇼핑하러 가겠습니다~오픈 당일에 이벤트 많이 한다던데 당첨 되시는 분들은 미리 축하드려요~!! 이왕이면 세종에도 좀 오프라인 매장 열어주시면 안되겠습니꽈? ㅋㅋㅋ 참고로 핫핑에서 산 바스티유 청바지 입고 글 쓰고 있네요~넘나 편하고 좋은것~!! 번창하세요~!!! ^^

  • 춘**** 2018-03-30 14:24:0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아기 낳기전에 많이 이용했는데ㅠㅠ 이제 엄마가 되니 편한옷만 입더라고요.. 근데 이제 아가도 좀 컸고! 친구들의 결혼식 계절이 다가왔어요~~ 마침 오프라인매장 오픈한다길애 너무 반가워 춘천에서 달려가렵니다~~♡ 남편아 애기 잘봐줘^^ 같이가도좋고..ㅋㅋ 기다려요 핫핑! 엄마도 여자에요 그래서 핫핑을 사랑합니다!!♡♡

  • 이**** 2018-03-30 12:22:3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독특한 원피스가 많은 핫핑이 오프라인 매장이 생겨서 아주 좋아요!!! 내일 가려고요!!

  • 조**** 2018-03-30 11:52:0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저렴한 가격에 질이 좋은 핫핑! 명동 롯데백화점에 입점한걸 진심으로 축하드려요ㅠㅜ 언능 잠실에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쭉쭉 뻗어 나가서 더 사랑 받는 핫핑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핫핑 대박 가즈아!

  • 안**** 2018-03-30 10:20:1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부천에도 생김좋겠어용~너무축하합니다용 ㅇ

  • 전**** 2018-03-30 04:37:4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진짜 핫핑 애용하는데 일하는 곳 근처에 오프라인이라니 너무 행복해요
    쉬는 시간마다 애용할게요!!
    항상 옷들 덕분에 행복하고 더더욱 핫핑이 번창했습니다~
    앞으로도 온라인 오프라인 이용 자주하겠습니다!!

  • 임**** 2018-03-30 01:45:5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항상 핫핑에서만 쇼핑하는데 더 번창해서 예쁘고 좋은 옷들 더 많아지면 좋겠어용

  • 김**** 2018-03-30 01:39:1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오늘 가오픈이라 매장 다녀왔는데 상품 눈으로 보고 직접 살 수 있어서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쇼핑이었어요ㅠㅠ 감격!!
    일부러 쇼핑을 위해 정식 오픈일은 행사로 복잡할것 같아
    가오픈 날짜를 노렸답니다ㅋㅋ
    일부러 오늘은 명동까지 다녀왔지만 앞으로는 전국 롯데백화점 입접이라고 하니 수원 롯데백화점에도 얼른 생겼으면 기대합니다!!
    번창하세요~^^

  • 배**** 2018-03-30 01:22:2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오늘 가오픈 다녀왔는데 매일 인터넷으로만 시키다가 오프라인에서 보고 살 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ㅠ 오프라인 매장 자주 이용할듯해요!!!

  • 한**** 2018-03-30 00:54:4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 오픈 축하드립니다~ 번창하세용!!!

  • 백**** 2018-03-30 00:52:1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핫핑 롯데 백화점 명동점 대박나세요!!

  • 유**** 2018-03-30 00:32:5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아!!오프라인 핫핑이라니 무려 명동점 이라니 !! 지갑텅텅 각이당 명동점 쭉쭉 번창하여라~~~~^^

  • 김**** 2018-03-29 23:13:1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저도 오프라인가서 이제 구매해야겠네여 ㅎㅎ 축하드려요! 지금처럼 번창하ㅛㅔ요 ㅎㅎㅎ

  • 이**** 2018-03-29 22:54:1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입점! 진짜 축하드려요~

    빅사이즈 옷을 구매할려고 찾아보다가 알게 된 쇼핑몰!
    쇼핑몰 중에서 진짜 퀄리티 좋은 옷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사이즈도 다양해서 제일 좋아하는 쇼핑몰이에요 ^^
    그래도 사이즈 때문에 항상 몇 사이즈를 사야될까.. 고민했는데 오프라인 매장이 생겨서 가서 마음에 드는 옷을 직접 볼 수 있게 되서 너무 좋아요!
    통장이 텅장 될 때 까지 가즈아~!

    번창하시고 명동 갈때 꼭 갈께요~
    믿고 사는 핫핑!

  • m**** 2018-03-29 22:22:5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축하합니다.
    날로 번창하는 핫핑이네요

  • 김**** 2018-03-29 22:16:3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옷을사도 항상 핫핑에서 샀는데..!! 명동에 핫핑 오프라인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옷이사고싶어도 맘에드는곳도 없고 핫핑 온라인에서 항상 옷을사니까 자주자주 명동으로 가야겠어요 명동에서 꼭가야하는곳이 생겼네요!

  • 지**** 2018-03-29 22:07:0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이날만기다렸다 텅장되보자~>,

  • 유**** 2018-03-29 21:19:5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우왕ㅠㅠ!!! 오프라인이 생기다니!!! 직접 눈으로 많은것들을 볼수있어 징짜 좋을것같아여ㅠㅠ 실제로 가면 폭풍지름신 될듯ㅠㅠ 진짜 가고픈데ㅠㅠ 교육있어서 못가뮤ㅠㅠ넘 아쉬워용

  • 김**** 2018-03-29 21:15:5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와!! 항상 온라인으로만 보면서 오프라인 매장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정말좋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처음에 여자친구 옷사준다고 알아보다가 알게되었는데 정말 남자옷도 많으면 자주저도 이용할텐데ㅠ 여자친구가 여기옷 너무좋아하고 이번에 오픈하는거 알려주니까 바로 가보자고 하네요! 꼭 방문하겠습니다 정말 축하드립니다!!!

  • 정**** 2018-03-29 18:46:4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우와.. ❤명동입점❤..!!! 축하드려요~ :)
    좋아하는 쇼핑몰이 입점하다니!!💕😭💕
    가끔 실물보고서 직접 사고싶었는데
    너무 좋네요ㅠㅠㅠ 앞으로 명동가서도
    많이 사입을거같아요ㅎㅎ 번창하세요!😘

    예쁜옷 가득 핫핑!💋
    사이즈 다양 핫핑!💞
    믿고 사는 핫핑!!!💪

  • 이**** 2018-03-29 18:14:4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입점 축하드려요!!!♡♡♡
    핫핑이 점점 많은 매장에 입점되고있어요!!! 넘나좋은것❤
    대구에도 생겼으면좋겠어용^^ 대구에 입점되길바라며~~
    명동에 꽤 사람많을텐테 잘팔릴거에요~
    핫핑은 워낙 옷이 이뻐가지구💕💕
    핫핑 홧팅!!

  • 김**** 2018-03-29 17:46:2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저는 이번에 핫핑 처음 가입한 새내기(?) 회원이에요 ㅎㅎ 일주일 이상 눈팅하다가 구매한 썸띵뉴2 바지 입고 완전 반해서 썸띵뉴1 구입하려고 현재 고민중에 있어요~ 기장이 조금 애매해서 영플라자가 집에서 그리 멀지 않아 직접 매장 가서 입어보려고 내일 가려던 참에 이벤트란 발견하고 댓글 남깁니다 ㅋㅋ 앞으로 홈페이지도, 오프라인 매장도 자주 방문하게 될거 같아요, 백화점 입점 축하드리고, 대박나시길 기원할게요- (자주 올테니 꼭 추첨해주세요♡)

  • 범**** 2018-03-29 17:39:2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항상구매하면실패없는 핫핑의 제품들
    명동에입점했다니 너무좋네요
    앞으론자주가게될거같아요
    입점축하드려요~♡

  • 윤**** 2018-03-29 16:42:4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대박 출근만 아니면 당장가고싶네요 ㅎㅎ
    주말에 당장 고고해야지~
    명동에 생겨서 너무좋아요 핫핑이 여성쇼핑몰중에 가장 사이즈가 다양해서 사랑합니다~

  • 이**** 2018-03-29 15:40:3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핫핑 드디어 백화점 입점이군요ㅠ_ㅠ!! 백화점 입점 축하드립니다 ♥
    인천, 부천에도 입점해주세요 ~~~ !!!!!

  • 정**** 2018-03-29 15:22:0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핫핑 언제나 응원합니다!!!

  • Y**** 2018-03-29 14:51:1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핫핑 백화점 입점을 축하합니다..우연히 빅싸이즈 옷을 찾다가 핫핑을 알게 되엿는데 완전 취향저격 어쩜 하나같이 이쁘고 가격도 저렴한지 거기에 품질도 아주 굿 !!!! 핫핑에 반햇습니다..이번에 명동 롯데백화점에 입점을 한다니 이건 무조건 방문각..온라인으로 구매햇을때는 입어 볼수가 없어서 엄청 고민하고 구매햇는데 이번에 명동에 입점 하게 되였으니 실물 확인하고 고민없이 구매 할수 있을거 같아요~시간잇을때 종종 방문해서 득템 할수 잇겟네요~ 진심으로 축하하고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네요~^^

  • 김**** 2018-03-29 14:18:3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믿고사는 핫핑! 안그래도 바지 사야해서 또 핫핑들어왔는데 이렇게 좋은 소식이 있네요!! 마침 회사도 근처로 이직했는데 앞으로 퇴근하면 종종 방문해서 직접 입어보고 살수 있어 기대됩니다! 당장 오늘부터 가봐야겠어요!! :-)

  • 김**** 2018-03-29 13:34:1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이날을 얼마나 ㅠㅠ 기다려왔는지 ㅠㅠ 드디어 ! 백화점 입점이라니 ㅠㅠ ! 서울에 오다니 예전부터 계속 ! 기다리고 있었어요 ㅠㅠ 저번에 다른 곳에 입점했을 때 가고싶었는데 ㅠㅠ 못가서 아쉬웠거든요 배송도 안기다리고 직접 옷보고 살수있어서 정말 좋은것같아요 ㅠㅠ 핫핑 언제나 사랑합니다 !

  • j**** 2018-03-29 13:29:0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 롯데백화점에 입점이되다니 꼭한번 구경가고싶네요~ 핫핑에서 사면 꼭 매일 교복처럼 입고다니게됩니다~ 인터넷말구도 오프라인으로 입어보고살수있다는게너무 좋네요
    저가사는곳 평택에도 꼭 들어왔으면 좋겠어요 항상 친인분들께 엄청 추천하고있어요~
    핫핑 번창하시구요~ 언제나좋은제품 만들어주시는거 감사합니다
    꼭 가볼께요!

  • 이**** 2018-03-29 13:06:4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대박~~백화점 입점 선물 완젼 빠방하네요!!
    거리는 멀지만 시간되면 오픈날 꼭 가야겠어요~
    살찌고나서 편하고 핏 좋은 핫핑옷맛 입었는데..
    그러고 보니 저 백화점옷 입는 여자 였네요ㅋㅋㅋ
    명동 롯데 입점 축하드려요^^

  • 유**** 2018-03-29 11:50:2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우와~드뎌 매장이생기다니! 정말정말 축하합니당! 서울에 산다면 옷사러갈땐 꼭들리겠지만..지방녀라ㅜㅜ 그래도 이번에 서울갈일이생겨서 오픈때 갈예정입니당!ㅎㅎ 핫핑알게된지 얼마안됐지만 이뿐옷들이 넘나넘나많아서 취저♥ 제가꼭 도전해보고싶은 옷들이 사이즈별로있어서 요즘 스타일도 바꼈답니다~ 핫핑덕분에^^ 앞으로 더많이 번창하길 기원할께요~ 핫핑!화이팅!!아자아즈아!

  • 성**** 2018-03-29 11:08:4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가까운데 매장 생기다니까 너무 좋네요ㅎ 가오픈할때 가봐야 하겠어요~~!!
    안그래도 옷사고 싶은게 있었는데 직접 눈으로 보고 사도 된다니까 너무너무 좋아요~~

  • 최**** 2018-03-29 10:00:2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우와~드디어 서울로 입성!!배송 안기다리고도 직접가서 직접옷보고 살수있어서 정말정말 좋아요!!핫핑 언제나 응원 만땅 합니다!!!>

  • 양**** 2018-03-29 09:52:3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우와 ㅠㅠ!! 제가 살찌고나서 옷 살곳이 핫핑밖에 없어서 제 옷 택엔 늘 핫핑이 달려있어요!!ㅋㅋ 그런데 어느새 벌써 명동에 오프라인 매장까지 오픈을 하게 됬네요. 정말 진심으로 기쁘고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이제 마음에 드는 옷을 직접 보고 살 수 있다니 너무너무 좋아요
    31일날 꼭 찾아가서 축하해드릴께요
    앞으로 더 많이 성장하셔서 대전 부산 등등 전국에도 매장 오픈해주세요^^~

  • 권**** 2018-03-29 07:11:3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오늘 가오픈하는데 찾아갈 예정입니다 !! 아침일찍 찾아가 그동안 직접 보고 사고싶었던 옷들을 마음껏 보고 정말 지갑을 아낌없이 열 예정입니다 ^^!! 정말 오프라인 생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계속 단골예정이므로 잘부탁드리겠습니다 >< !!

  • 김**** 2018-03-29 02:55:1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핫핑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축하합니다! 짝짝짝🤗🤗🤗 직접 가서 입어보고 싶지만 부산러인 제게는 넘나 머네요 흑흑😭😭😭😭😭😭 언능언능 더 번창하셔서 부산에도 열어주셔요 단골예약입니다요!!

  • 김**** 2018-03-29 02:06:5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핫핑 오프라인 매장 생긴다고 했을때 당장이라도 달려가고싶었는데 더무 멀어서 아쉬웠는데 명동에 생긴다고하니깐 진짜 당장에라도 달려가고싶네요 살찌고 나서는 같은 옷도 길이나 품에 따라서 핏이 진짜 많이 달라지고 중요한데 입어보고 살수있다니 꿈만같네요 다른 빅싸이즈 쇼핑몰도 가끔 이용하지만 디테일이나 안감, 바느질만 봐도 핫핑이 퀼리티도 좋구 배송이나 서비스도 고객입장에서 만족할수있는 쇼핑몰이라 애용해요~하지만 사이즈가 1,2,3 구분되니 디자인마다 다른 사이즈를 사야해서 어렵기도 했었는데 이제 직접 보고 고르고 입어보고 살수있어서 정말 기뻐요!~ 동생이랑 친구들한테도 많이 추천하고있어요 핫핑 앞으로도 더 많은 곳에 오프라인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봄옷사러 핫핑으로 가즈아~

  • 이**** 2018-03-29 01:53:5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쇼핑을 더 자주 해야되는 이유가 생겼네요 ㅠㅠ
    핫핑 알고 나고 핫핑에서만 옷을 사는데 이제는 가서 실물로 보고 고를수 있다니!!너무 좋아요❤️❤️

  • 신**** 2018-03-29 01:51:5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핫핑~!어디까지 가나요ㅋㅋㅋ
    사장님 멋지십니다^^♡

  • 임**** 2018-03-29 01:49:1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온라인에서 사기전에 한번 입어보고싶어서 고민만하고 구매 못했었는데 오프라인매장생겨서 너무 좋아요~ 입점 완전 축하드리고 전국 롯데백화점에 빠른시일내에 입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