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최근본상품

3개 이상의 상품을 클릭시 표시됩니다.
  •  

보유쿠폰:0개

보유적립금
0원

게시판 상세
제목 [EVENT-종료] 다음 오픈점은 어디일까요 ?
작성자 (ip:)
  • 작성일 2018-02-27 17:13:5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1249
  • 평점 0점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 와**** 2018-07-07 14:55:4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이요 !!

  • C**** 2018-07-05 21:28:0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김포롯데몰/롯데백화점 이면 좋겠어요!

  • 정**** 2018-06-30 21:10:2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대백화점 대구점 ㅠㅠㅠ

  • 양**** 2018-06-29 17:03:5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수원점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매출 엄청 날텐데..

  • 뿅**** 2018-06-27 11:10:3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광주점 이요~!!!

  • 강**** 2018-06-26 12:41:4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제발 생겼으면 좋겠어요 😆😍☺️

  • 전**** 2018-06-25 21:55:1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제발포항 ㅠㅠ

  • 박**** 2018-06-23 08:15:2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안산점

  • 김**** 2018-06-19 01:31:3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창원점요~~

  • 이**** 2018-06-10 13:19:0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일산점!

  • 지**** 2018-06-09 14:04:0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광복점이여

  • 배**** 2018-06-06 18:56:5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명동점이요*-*

  • 최**** 2018-06-05 03:48:3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수원점이욧!

  • 모**** 2018-06-04 18:52:0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명동점이요!!!그리고 잠실점 ^^

  • 손**** 2018-05-30 02:41:0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김해 장유 롯데백화점 꼭 생기면 좋겠네요~!!! 응원합니다

  • 서**** 2018-05-25 08:07:3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이요!!

  • 김**** 2018-05-15 22:06:4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이요~~~!

  • 박**** 2018-05-15 15:13:1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이요~~

  • 정**** 2018-05-14 23:33:2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

  • 정**** 2018-05-13 09:47:1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창원롯데백화점에도 생겼으면 좋겟어요ㅜㅜ

  • 김**** 2018-05-06 17:24:4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경주롯데백화점
    포항롯데백화점

  • 이**** 2018-05-01 21:53:2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잠실점

  • 홍**** 2018-05-01 21:35:3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인천 롯데 백화점 축하

  • 이**** 2018-04-18 16:47:1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 오픈합니다~~!! 기대된다 명동이라니

  • 신**** 2018-04-17 15:19:4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명동점이용~^^화팅!!

  • 지**** 2018-04-14 16:34:0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서울 명동점이요~

  • 김**** 2018-04-09 02:18:2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 롯데백화점이요!

  • 이**** 2018-04-06 21:58:1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건대점~~

  • 김**** 2018-04-06 02:07:5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인천점!!!!! 👍👍🙏

  • 김**** 2018-04-03 23:04:3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이요!!!!!!!!!!

  • 정**** 2018-03-30 21:01:4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이요!

  • 정**** 2018-03-30 18:10:0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명동이요

  • 김**** 2018-03-30 16:23:5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명동점이요~

  • 이**** 2018-03-27 22:59:2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명동점이요~

  • 임**** 2018-03-27 11:21:5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이요!!

  • 박**** 2018-03-27 01:31:3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 롯데백화점이요!!!!

  • 박**** 2018-03-23 11:37:2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명동

  • ★**** 2018-03-21 21:30:5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이요! 명동에 생기면 뭔가 대박날듯하네요ㅎㅎ

  • 문**** 2018-03-21 13:39:1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인천점!

  • 강**** 2018-03-21 11:48:1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이요!

  • 이**** 2018-03-20 22:38:0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부산점

  • 이**** 2018-03-20 13:54:2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

  • 이**** 2018-03-19 10:35:1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명동점!!!

  • 유**** 2018-03-19 03:27:3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광주요..........

  • 강**** 2018-03-18 23:55:5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 김포공항점 제발제발요 ㅠㅠㅠㅠ 진짜 전부터 옷 여기껏만 사는데 근처에 들어왔으면 하는 욕심이...김포공항점 날찍하니 좋은대..들어왔우면 좋겠어요 진짜!!

  • 유**** 2018-03-18 12:28:1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수원이여ㅠㅠ제발 ㅠㅠㅠ수ㅜ원이 젤 가까워효퓨

  • 성**** 2018-03-16 10:06:4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가즈아☞♡☜

  • 신**** 2018-03-15 11:35:3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본점(명동점) -본점 가즈아~

  • 김**** 2018-03-14 17:04:2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본점(명동점)

  • 김**** 2018-03-14 16:51:0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창원점이요!!!!!! 아니라면 ㅜㅜ창원에도 꼭 하나 생기면 좋겠네요 ㅠㅠ 친구들도 핫핑 애용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

  • 권**** 2018-03-14 14:50:4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노원점ㄱㄱ!!!!!

  • 장**** 2018-03-14 11:26:3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

  • 김**** 2018-03-13 14:49:3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이용❤️

  • 송**** 2018-03-13 14:14:4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 명동~~

  • 김**** 2018-03-12 21:25:4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

  • 이**** 2018-03-12 19:56:4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명동점이요

  • 홍**** 2018-03-12 09:31:5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 수원

  • 변**** 2018-03-12 09:25:1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 명동

  • 최**** 2018-03-11 15:53:0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 창원점이요~~꼭 오픈하셨으면 좋겠어요
    인터넷으로 보고 사는것도 좋지만 입어 보고 사는게 더 효율적이기도 하고 더 이쁘게 입을수 있지 않을까요??ㅎㅎㅎ꼭 오픈하셨으면~~ 하는 마음이 있네요~~~

  • H**** 2018-03-09 15:31:0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 명동점♥이요~~~
    언능 오픈오픈 하셨으면 좋겠어요~~~
    아무래도 인터넷에서 보는것과 실제로 보고 느끼며 사는게 좋지 않겠어요~~~~? 언능 보는 그날까지!!^^

  • 정**** 2018-03-07 23:06:5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명동점이요

  • 구**** 2018-03-07 22:15:3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

  • 김**** 2018-03-07 15:38:0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이 아닐까용?
    오픈 축하드립니다👏👏👏

  • 최**** 2018-03-07 12:51:1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 명동 ❤️
    명동이요!!!
    자칭타칭 핫핑 빠순이인데 이상하게도 핫핑에서는 이벤트 당첨이 된 적 한번더 없어요ㅠㅠ
    이런 저를 무시하는 느낌이 들만큼ㅠㅠㅠㅠㅠㅠ항상 응원 댓글이나 이벤트 참가 댓글도 정성스럽게 남기는데도 불구하구요ㅠㅠㅠㅠㅠ
    이번엔 꼭 당첨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김**** 2018-03-06 22:41:5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이요 :)

  • 이**** 2018-03-06 10:21:5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

  • 이**** 2018-03-06 10:10:4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대구 동성로!!

  • 김**** 2018-03-06 05:58:5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수원 롯데요~~

  • 문**** 2018-03-06 01:41:1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광주점 ㅎㅎㅎ

  • 유**** 2018-03-06 00:00:4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이요~

  • 권**** 2018-03-05 23:44:5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

  • 김**** 2018-03-05 20:49:4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이요!! 언능오픈하면좋겠어요!

  • 강**** 2018-03-05 15:56:4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대구점

  • 권**** 2018-03-05 13:59:1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명동점이요!! 제 최애 쇼핑몰 ㅜㅜ 어서 부산에도 왔으면 좋겠습니다 ㅜ

  • 이**** 2018-03-05 13:24:2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본점(명동점)이요! 이번엔 울산보다 가까워서 꼭 가보고싶어요ㅜㅜ 핫핑 화이팅!!

  • 이**** 2018-03-05 09:42:5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 명동점!! 부산에도 얼른 입점해주세요ㅠㅠ

  • 정**** 2018-03-05 09:42:0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영등포점이요!

  • 홍**** 2018-03-05 08:58:3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명동점이요!!
    빨리오픈했으면좋겠네용 매장오픈축하드려요~

  • 김**** 2018-03-05 08:45:1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이요! 뚱뚱이라 옷은 핫핑에서만 사입는데 온라인은 한계가 있더라구요ㅠㅠ 입어보고 이쁜옷 살 수 있어서 좋을것같아요!!!

  • 최**** 2018-03-05 08:42:5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명동점! 오픈하면 꼭 찾아뵙겠습니다:)♡

  • 황**** 2018-03-05 08:24:5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광복점이요오

  • 안**** 2018-03-05 08:16:2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백 명동점이요~!!!

  • 오**** 2018-03-05 06:49:3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명동점이요~

  • 임**** 2018-03-05 06:42:3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다음오픈점은? 광주광역시 롯데백화점 광주점
    & NC백화점 광주점~~ㅎㅎ

  • 장**** 2018-03-05 04:47:1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명동점이요! 서울에도 빨리오픈하면 좋겠어용

  • 문**** 2018-03-05 04:17:3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이요!!!♡♡♡

  • 안**** 2018-03-05 04:11:1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명동점 입니다^^
    속도없이 좋구먼요~~^^

  • 김**** 2018-03-05 03:42:4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본점(명동점)이요^_^

  • 김**** 2018-03-05 03:12:4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수원점이요^^

  • 이**** 2018-03-05 02:56:0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명동점이요

  • 김**** 2018-03-05 02:16:2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대구 롯데백화점!!

  • 노**** 2018-03-05 02:11:5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2호점은 바로 롯데백화점 명동일 것 같습니다~~ 평소 핫핑에서만 옷을 사입는데 ㅠㅠ 이번에 오프라인으로 매장이 생걌다고 해서 갈까?! 했는데 너무 멀어서 못간게 아쉽네요... 하루 빨리 명동에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ㅠㅠㅠ 핫핑 많이많이 전꾹에 생겨주세요!!!!!

  • 최**** 2018-03-05 02:00:5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 입니다.

  • ㅇ**** 2018-03-05 01:37:1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이여!

  • 김**** 2018-03-05 01:33:4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2호점은 롯데백화점 명동점이요!!!!!!

  • 신**** 2018-03-05 01:26:5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롯데백화점 명동점이요!

  • 김**** 2018-03-05 01:18:0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이요~♡

  • 이**** 2018-03-05 01:14:5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2호점은 롯데백화점 대구점이요!!

  • 김**** 2018-03-05 01:12:0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부산이면 좋겠지만 ㅠㅠ 롯데명동점인가요

  • 류**** 2018-03-05 01:08:3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명동점 가즈아아아!!!!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